[마을조직] 어린이모임 나눔활동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어린이 모임의 나눔 활동이 6월 10일, 17일, 24일에 걸쳐 되었습니다 :)
3회기의 활동 동안 나눔편지를 작성하고, 비즈 공예를 하며 나눔 물품을 제작하고, 동구일대를 돌며 나눔활동을 하면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6월 10일, 선물을 받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나눔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6월 17일, 창영소모임 '한곳에 모여봐요' 대표님과 회원분들의 도움을 받아
비즈 공예 하는 방법을 배웠으며 아이들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열심히
비즈 팔찌, 핸드폰 스트랩, 키링 등을 만들었습니다!


6월 24일, 동구 일대를 돌면서 복지관 모금함 설치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지역 상점을 방문하여 제작한 물품을 나누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3회기에 걸친 나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실천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
- 이전글[마을조직] 청소년봉사동아리 경로당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 26.06.25
- 다음글[협약]제물포구 출범 맞이 관내 3개 종합사회복지관 협약 26.06.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