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조직] 청소년봉사동아리 경로당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청소년봉사동아리에서 도원동에 위치한 복사골 경로당에 2회에 걸쳐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6월 8일, 경로당에 방문하여 본격적인 프로그램에 앞서
아이스브레이킹을 위한 간단한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게임으로는 '트로트 노래 제목 맞추기', '속담 이어 말하기', '탁구공 옮기기' 를 진행하였습니다!



첫번째 만들기는 종이접기를 통해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각자 나무, 토끼, 새, 꽃, 매미 등을 접고 우드락 판에 붙히며 멋진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6월 22일, 두번째 만들기는 화분 만들기 였습니다!
직접 화분을 물감으로 색칠하고, 다육이를 심고
멋지게 완성된 화분은 어르신들이 각자 가져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직접 만든 화분이니 더욱 애정을 담아서 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차례의 만남을 통해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에서 세대를 잇는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다음글[마을조직] 어린이모임 나눔활동 진행 26.0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